5 EASY FACTS ABOUT 툰코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툰코 Described

5 Easy Facts About 툰코 Described

Blog Article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 최신 업데이트,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웹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네이버 웹툰을 비롯한 다양한 웹툰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각 웹툰 플랫폼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웹툰과 최신 연재되는 유료 웹툰이 있습니다.

북마크 기능의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야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일본 만화를 볼 수 있고 커뮤니티에는 재밌는 글도 올라오고 댓글도 활발해서 그런 것을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뉴토끼는 연재 중인 웹툰을 무단으로 업로드 중이며, 불법 공유 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이용하기 편리하게 연재와 완결 메뉴를 따로 관리하고 연재 중인 웹툰은 요일별, 장르별 또는 초성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아래에 원하는 링크를 선택하여 무료 웹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곳의 특징은 커뮤니티가 운영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작품별 댓글과 리뷰를 함께 볼 수 있어 흥미를 click here 더해줍니다.

매일 많은 양의 웹툰이 업데이트되고 있어 최신순으로 검색하면 가장 최근에 인기 있는 웹툰의 목록을 확인할 수 read more 있습니다.

마나토끼는 일본 만화(망가)와 웹툰을 제공하는 무료 플랫폼입니다. 웹툰보다는 주로 만화가 많이 업로드되어 있으며 인기 있는 일본 만화 click here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장르별, 제목별, 최신순, 인기순 등 이용자가 편리하게 read more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툰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도 가입하지 않고 로그인 하지 않아도 사용 가능한 북마크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캐시로 작동하기 때문에 캐시를 지우게 되면 북마크 해 놓은 목록이 전부 사라지게 됩니다.

빠르게 업데이트되는 최신 웹툰뿐만 아니라 현재 웹툰 플랫폼들에서 서비스를 종료해 더이상 볼 수 없는 오래된 웹툰이나 만화도 볼 수 있습니다.

주요 장르로는 액션, 무협, 순정, 코미디, 스포츠, 학원, 미스터리, 공포, 성인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속도가 빠르며 모바일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버즈툰은 블랙툰과 흡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썸네일 링크는 블랙툰 링크를 가지고 와서 사용하는 것으로 보아 같은 운영자인 것으로 보여집니다.

다음은 국내의 click here 무료, 유료의 최신작을 제공하는 주요 웹툰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작가의 수많은 인기작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무료웹툰도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웹툰과 카카오웹툰의 작품들은 별도로 아이콘으로 표시하고 있어서 구분하기 편리합니다.

Report this page